NOTICE

뒤로가기
제목

보니비네일 [이용약관] 개정안내 <22.07>

작성자 보니비네일(ip:)

작성일 2022-07-14 16:30:59

조회 96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 저희 보니비네일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:)
보니비네일 이용약관에 개정된 내용을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약관 개정 고지일 : 2022년 7월 14일
개정 약관 적용일 : 2022년 7월 21일



제25조(쿠폰 및 적립금제도의 운영)① “몰”은 재화 등을 구입하거나 이벤트 참여, 특정 결제 수단 이용 등으로 “이용자”에게 경품, 사은품 등의 목적으로 비광고성 쿠폰, 적립금 제도를 운영할 수 있으며, 그 구체적인 방법은 “몰”의 운영정책에 의합니다.
② 쿠폰, 적립금은 “회원”에 한하여 제공되는 제도입니다.
③ 쿠폰, 적립금은 타 결제수단(신용카드, 휴대폰 결제, 현금 등)과 함께 사용될 수 있으나,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.
④ 쿠폰, 적립금 운영정책은 별도 고지하며, “몰”의 사정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⑤ 쿠폰, 적립금은 지급 및 만료 안내를 알림톡, 문자, 메일 등의 수단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.
⑥ 혜택은 명시 된 유효기간이 지나면 소멸되며,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⑦ “회원”의 쿠폰, 적립금은 “회원” 본인 이외에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, 상속, 증여, 매매 등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.
⑧ 1년 이상 로그인 이력이 없는 휴면회원 또는 탈퇴회원인 경우 별도 통지 없이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